-
박물관 만족도 조사
박물관을 관람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 및 보완점을 파악하고, 전시 내용 및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측정하여 향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 및 프로그램 참여율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.
-
홈페이지 만족도 조사
홈페이지 이용 고객의 특성 및 만족도, 개선점을 파악하여 재방문의사를 높이고 향후 제공 서비스의 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-
공연 만족도 조사
공연장을 이용하면서 느끼는 종합적인 만족도를 측정하여 공연 관람 고객들의 재방문의사를 높이고, 향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.
-
박람회 만족도 조사
박람회 관람객들의 유입 경로 및 관람 만족도, 전시 내용에 대한 개선점을 파악하여 추후 박람회 개최 시 보다 많은 관람객을 유입시키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
미술전시 만족도 조사
미술전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시설 및 프로그램 등 전반적으로 느끼는 전시회의 만족도를 측정하여 홍보 및 교류 방안 등 개선방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-
공원 만족도 조사
공원 이용객들이 느끼는 시설 및 직원 서비스, 가격에 대한 만족도와 불만, 건의사항을 통해 향후 운영 및 개선사항에 대해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