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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상품 컨셉보드 조사
신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제품에 대한 구매의향을 파악하기 위하여 컨셉보드를 사용합니다. 컨셉보드(concept board)란 기획 단계에서 제시하는 제품의 핵심정보로, 특성 및 기능 등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용의향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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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효과조사
고객이 브랜드에 호감을 가지도록 하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? 아무리 좋은 브랜드여도 알지 못하면 무용지물입니다. 트렌드가 급속도로 변화하는 오늘날 SNS, 유튜브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효과를 측정하여 사후 개선방향을 수립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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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서비스 U&A 조사
U&A(Usage & Attitude) : 브랜드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서비스 이용 행태.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고 만족하는지, 홍보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이해와 이용특성을 고려하여 온라인 시장 점유율, 만족도, 경쟁구조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고 향후 이용 의사 및 추천의향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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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조사
어느 한 분야에서 어떤 브랜드가 인기가 있고 그 분야를 선도하는지, 얼마나 만족하는지 등 특정 분야의 브랜드에 느끼는 개인의 종합적인 브랜드 평가를 통해 개선사항을 수립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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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션의류 U&A 조사
U&A(Usage & Attitude) 조사란 소비자의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제품을 사용하는 데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요인, 소비자 행동의 특성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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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원 만족도 조사(입원 환자 대상)
현대 사회에서 각종 질병과 건강 관련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. 고령화 및 소득수준 향상 등으로 의료기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의료 환경의 변화에 따른 대응이 필요합니다. 본 설문에서는 병원에 입원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합니다.